본문 바로가기
= 꿈속의 3 (꿈해몽)

대통령 , 영부인 , 왕 정치인 나오는 꿈 해몽 꿈 해석

by 조각들 2024. 2. 12.

 

꿈속에서 대통령이 등장했다면 , 왠지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는 잔상으로 꿈에서 깬적이 있다.

대통령이나 영부인이 등장하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꿈해몽 꿈해석을 찾아보자

 

 

 

 

대통령이 등장하는 꿈 해몽 꿈해석 

 

 

꿈에서 대통령이 죽는 경우


해당 꿈은 새로운 시작과 성공을 의미하며 대통령은 권력과 명예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죽는 꿈은 내가 속한 단체나 기관 가족이 명예를 높인다는 뜻으로 해석 가능합니다.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


현직이든 전직이든 관계없이 대통령이 등장하는 꿈을 꾼 경우는 대부분을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은 권력을 의미하며  기본적으로 권력을 가진 사람과 만나게 되는 경우는 본인이 권력을 갖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대통령의 영부인을 만나는 꿈


회사와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 아니라 사업가의 경우는 사업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통령이 등장하는 꿈과 매우 비슷한 것으로 봅니다

 

 

 

대통령에게 인사를 하는 꿈


이는 멀지않은 시간 내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에 다시는 경우는 승진 혹은 매우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에게 인사하는 꿈을 꾼경우는 로또를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

꿈에서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경우


주변의 소중한 사람의 도움으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된 사람돌 있다고 하니 꼭 로또를 구매해 보세요  횡재로 인하여 큰 소득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경우


꿈속에서 대통령이 나오는 경우는 길몽이며 , 더불어 선물까지 받았다는 것은 최고의 상황입니다 절대자에게 선물이 올 수 있습니다.

 

 

꿈해몽 후 띠별운세 보러 바로가기 안내 해주는 그림 입니다

 

 

꿈속에서 대통령을 만나는 꿈


꿈속에서 대통령을 만난 경우라며 이는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매우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


꿈속에서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을 꾼경우는 나의 현재의 지위가 향상되거나 부귀영화가 찾아오는 꿈입니다.

 

 

 

 

꿈에서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꿈속에서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받는 경우는 내 주변 최고의 존경 대상에게 일거리를 부탁하거나 청원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나 높은 공직자가 사망하여 행렬을 한 경우


이와 같은 꿈은 자기 생에게 가장 명예스러운 일이 내게 다가올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우리 집으로 방문하는 꿈


내가 속한 직장 혹은 정부로부터 중요한 직무를 맡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에게 증서 표창장을 받는 꿈


꿈속에서 대통령에게 어떠한 증서나 표장장을 받는 경우  부서이동이 생기거나 실제 포상을 받게 될 징조

합격이나 당선, 자격취득 등의 성취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대통령이 내 방 안에 앉아있는 경우


대통령이 나의 집에 방문하여 방에 앉아있는 경우는 집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나의 자녀에게도 매우 좋은 일이 생길 길몽이며 주변에 귀인이 나타나거나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대통령 혹은 왕에게  많은 조언을 하는 꿈


내가 왕이나 대통령에게 조언을 하는 꿈은 윗사람에게 자신의 주장을 설득할 상황이 발생하고 그것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높은 분과 일을 같이하게 되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나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매우 충만해진 상태임을 나타내는 꿈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믿고 추진하는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내가 왕이나 대통령이 되는 꿈은 내가 속한 곳에서 수장이 될 수 있음 의미합니다, 학생의 경우는 수석 혹은 학생회장이 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  높은 귀인의 부름을 받는 꿈 해몽


내가 왕이나 대통령의 부름을 받게 되는 꿈의 경우는 나의 출세를 의미하며 , 결혼하지 않은 미혼의 상태인 경우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꿈해몽 꿈해석 후 띠별운세 바로보러 가기 페이지

 

대통령  권위가 추락한 모습을 보는 꿈


대통령의 좋지 않은 모습을 보는 경우는 집안의 높으신 분의 위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우리 사회가 혼란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힙나다,

 

 

 

 

대통령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대통령과 얘기를 하는 꿈을 꾼 경우 주변에 훌륭한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내가 큰 공을 세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에게 이름이 호명된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계획했던 소망한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해몽 꿈해석에 대하여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꿈을 미리 알고나면 왠지 현재에 대한 마음가짐을 다시한번 해볼 수 있죠? 그러나 너무 의존하지마시고 참고만 하시는 포스팅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