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의 3

에드센스 승인거절 사유 확인하기 / 승인거절 이유 확인 팁

by 조각들 2022. 12. 9.

처음에는 에드센스 사이트에서 사유조차 확인하는 법을 몰라서 사유도 확인을 안했다.  초반에는 이사양잡스님의 유투브를 참고하여 하나하나 다 셋팅했으니 기본적으로 에드센스 코드 추가는 설정해놓았고 철썩같이 믿었다. 그러다 어느날부터 에드센스 승인거절 답변오는 시간이 점점 늦어지기 시작했다. 그렇게 한달정도는 시간을 허비한듯하다. ㅎㅎ  미리 오류에 대해 알았다면 좀 더 확인을 미리했을텐데 무한검토 시간이 꽤나 소요되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틈틈이 포스팅하는것은 놓지않았으니 그저 포스팅만 했다면 사실 문제는 없다.

 

 

에드센스 승인거절 사유확인 방법

1) 에드센스
→ 왼쪽메뉴바 "사이트" 
→ 나의 티스토리 주소 
→ 오른쪽에 쭉 보면 (화살표 아래방향 표시)  클릭
→ 세부 정보정보 표시
→ 승인거절 사유 확인

 

* 해당 사유를 꼭 확인해야한다 초반에는 이러한 승인거절 확인방법도 몰라서 그냥 글이 적어서 그렇겠지.. 혹은 글의 퀄리티가 낮겠지 등으로 사유를 내마음데로 판단하였다.

 

나의 승인거절 이유를 확인하고 나니 알게된 것은 바로..

 

 

사이트가 다운 되었거나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에드센스 승인거절 사유 확인하기 까지는 알았으나 다시한번 승인거절이 왔을때 매우 놀랐다. 보통 컨텐츠 부족으로 올줄 알았는데 사유가  "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수 없음 " 이라니  이에 대해 해결방법을 찾아나서기 시작했다. 이 사유가 몇번 반복되니 그 이후부터는 무한대기의 시간으로 돌입하게 되었다

 

티스토리 에드센스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을때 

티스토리 에드센스의 무한대기 무한검토의 시간으로 접어들었을때 무엇을 하면 될까?  내가 진행했던 방법을 공유한다.

 

 

더 알아보기 클릭 ▶ 티스토리 무한검토의 시간 해결하기 [ 5가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