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꿈속의 3 (꿈해몽)

소리지르는 꿈 짜증내는 꿈 화내는 꿈 꿈해몽 꿈해석 ( 길몽 , 흉몽 )

by 조각들 2022. 12. 25.

 

꿈을 꾸다가 누군가에게 강하게 짜증을 내거나 소리 지르면서 깨는 꿈을 꾼 적이 있다. 그 스토리와 감정이 어렴풋하게 기억이 나는 경우도 있고 혹은 그 이 유과 상황들이 기억이 나지 않지만 감정만은 매우 강렬하게 남아있는 경우도 있다. 이렇게 소리 지르는 꿈 혹은 누군가에게 짜증 내는 대한 그 해석과 꿈풀이를 해보도록 하자

 

소리 지르거나 화를 내는 꿈 ( 길몽 )

 

 

애인이나 상대방에게 화내는 꿈

내가 현재 만나고 있는 상대방 혹은 나의 와이프 남편에게 화를 내는 꿈을 꾼 경우는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본다. 그 때문에 서로 기분이 상하는 일이 있다면 꿈에 내용과는 반대로 그 상황이 해결되고 사이가 더욱이 돈독해지게 된다.

 

 

친구에게 화내는 꿈

친구에게 화를 내는 경우 이러한 경우는 내가 현실에서 친구에게 서운한 경우 화를 내기도 하지만 ,  보통은 나의 친한 친구에게 화를 내가 되는 꿈은 나의 주변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상대에게 화내는 꿈

상대방에게 화내고 소리 지르는 꿈 내가 도움이 필요하고 의지하고 싶은 기분을 감정을 현실에서 느끼게 되는 경우 꿈속에서 상대방에게 화를 내고 있는 꿈을 꿀 수 있다. 상대가 화를 내고 있다면 그와 반대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상대에게 화를 냈지만 그에 대응하지 않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심한 욕을 먹었지만 그에 대응하지 않고 참아내는 꿈은 나에게 닥친 어려운 일을 해결하며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심리적으로 평온해진다는 것을 암시한다.

 

꿈속에서 매우 화가 나는 꿈

분노하는 꿈은 오랫동안 희망한 소원을 이루거나 상대방을 이긴다는 뜻으로 해석한다. 이에 추가로 새로운 계약이나 성과를 얻게 되는 경우를 뜻하기도 한다.

 

 

꿈해몽 후 무료사주 보러가기 이미지

 

 

 

칼에 찔려 분노를 느끼는 꿈

내가 꿈속에서 날카로운 무언가에 찔려 화가 나거나 억울한 감정을 느끼는 경우는 좋은 음식을 대접받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더불어 이는 내가 하려는 일이 술술 의미한다.

 

소리 지르거나 화를 내는 꿈 ( 흉몽 )

 

가족에게 과한 분노를 표출하는 꿈

이는 가족이든 상대에게든 무엇인가를 바라거나 기대하는 것의 감정을 느낄 때 꿀 수 있다. 부모가 사이가 좋지 않거나 사춘기 시기에 이러한 꿈을 많이 꾸게 된다

.

 

엄마에게 화를 내는 꿈

꿈에서 나타나는 엄마의 의미는 고향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나의 현재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독립적으로 성장했지만 부모님의 대한 분노와 자기 비관의 모습을 나타낼 수 있다

 

 

아버지에게 화를 내는 꿈

꿈에서 나타나는 아버지의 의미는 실제 아버지뿐 아니라 자기보다 윗사람을 의미하며 아버지게에 화를 내는 것은 학교 혹은 직장에서의 상급자에게 불만이 쌓인 것으로 볼 수 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는 꿈

현실에서 실제 싫어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는 꿈의 경우는 상대에게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그 이야기를 전달하지 못하여 스트레스를 받은 경우에 꾸는 경우가 많다. 실제 의미와 동일하며 꿈해몽으로의 큰 의미는 없다.

 

혼자서 화를 내는 꿈

특별한 대상이 없지만 혼자서 화를 내는 경우 내가 누군가를 미워하고 있어나 나쁘게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는 나에게 손해가 올 수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한 것은 없는지 잘 살펴보고 판단할 필요가 있다.

 

타인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꿈

상대방이 나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경우 나와 같이 있는 상대방이 분노 혹은 흥분을 하며 화내는 모습을 꿈으로 본경우 현실에서도 이와 비슷한 상황을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이에 한동안 싸움이 발생하지 않도록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

 

 

꿈해몽 확인 후 무료 사주 보러가기

 

 

동물이 화를 내며 울부짖는 꿈

동물이 울부 짖는 경욱이는 보통 동물이 운다고 표현하지만 이것이 단순히 우는 것이 아닌 소리를 지르는 듯하게 울부짖는 모습을 본 경우는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에 걸리는 등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꿈속에서 화병에 생기는 꿈

꿈속에서 화병이 생기는 경우 화가 너무나지만 해겨로디지 않고 가슴이 답답하고 고통을 느끼는 경우의 꿈은 무언가 선택에 기로에 서게 되고 조만간 큰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있다. 이에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이유 없이 분노가 느껴지는 꿈

이유를 알 수 없이 분노가 느껴지는 경우 대상도 없고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없는데 꿈속에서 분노를 느끼는 경우는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쌓이거나 일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옷이 더러워 화내는 꿈

옷이 더러워져 화를 내는 경우 꿈속에서 옷이 음식이나 흙이 묻어 더러워지는 경우는 성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현실에서 나의 성적인 만족도가 높지 않다면 자신에 대한 비하로 이어져 그것이 꿈으로 표출되는 경우가 많다.

 

 

소리가 나오지 않는데 화내는 꿈

꿈에서 소리를 지르고 싶은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이를 참거나 화가 나는 경우가 있다. 이는 상황을 피할 수 없고 본인이 하려는 일을 방해받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할머니가 화내는 꿈

꿈에 화내는 할머니가 나오는 경우 꿈속에서 조부모님 혹은 부모님이 나에게 화를 내는 경우는  건강문제 혹은 재물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나도 언젠가 꿈속에서 가족에게 화를 내거나 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을 꾼 적이 있다. 화를 내는 꿈에 대하여 확인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현실에서도 뿐 아니라 꿈에서도 화를 내는 빈도가  너무 적어졌다. 이에 흉몽을 꾸었더라도 미리 알고 대비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 화나는 꿈과  관련된 다양한 꿈해몽 더 알아보기 

 

▶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피나는 꿈 , 피흘리는 꿈 해몽 꿈해석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