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꿈속의 3 (꿈해몽)

오줌싸는 꿈 , 소변이 나오는 꿈 , 소변 맞는 꿈 해몽

by 조각들 2022. 10. 27.

꿈속에서 오줌을 싸는 꿈을 꾸는 적이 종종 있는데 화들짝 놀라서 내가 실제로 실수를 하지 않았나 확인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에서는 사실 화장실에서 , 냄새나고 더러운 곳이지만   꿈속에서 그런 경험을 한경우는 대체적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대변 , 소변에 관한 꿈은 내 감정이 불편한 경우에 나올 수 있으나 대부분 소변을 맞는 꿈, 나오는 꿈 오줌을 싸는 꿈 등은 재물이나 쾌감 , 생산에 대한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상황이나 상태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기도 한다.

그럼 지금부터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길몽의 경우


오줌을 뒤집어쓰는 꿈

꿈속에서 옷이 모두 젖을 정도로 오줌이나 대변을 뒤집어쓴 경우 현실에서는 큰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괴롭거나 그로 인해 불쾌한 감정이 들었다면 큰 의미가 없는 꿈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소변을 보는 꿈

보통 꿈에서는 그 행위를 할 때의 기분이나 감정이 중요합니다, 소변을 볼 때 느낌이 시원한 기분이 들었다면 앞으로 하려는 일이나 진행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지만, 시원하게 보지 못했다면 하고자 하는 일의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변이 옷에 묻는 꿈

꿈속에서 옷에 소변이 묻어서 기분이 나빴다면 현실에서도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는데 부탁이나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감정이 상하는 일이 발생하고 결과가 나쁠 수 있습니다.

 

소변을 흐르는 강물에 누는 꿈

강이나 흐르는 시냇물 같은 곳에서 시원하게 소변을 봤다면 앞으로 내가 하는 일의 올바른 방향을 잡고 원만하게 흘러가며 나의 능력을 모두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야외에서 노상방뇨 하는 꿈

야외에서 오줌을 싸는 내용의 꿈은 자신이 진행하려는 사업의 기준이 충족돼서 다른 기관이나 업체에서 계약을 따내고 일을 하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소변을 그릇에 누는 꿈

그릇은 여성의 자궁을 뜻하며 성적인 욕구가 충만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고 싶은 욕망을 표출하는 내용일 수 있고 여성의 임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소변이 많이 나오는 꿈

소변이 힘차게 나오는 동시에 평소에 비해서 물건이 커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자신이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기 때문에 주변에도 소문이 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이 소변을 보는 모습을 본 꿈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소변을 보는 모습을 본다면 주변 사람이 소원을 성취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남이 잘 되는 모습을 봐야 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흉몽이 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오줌이 계속해서 나오는 꿈

이와 같은 꿈은 작은 노력이 모여서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뜻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막히거나 잘 안된다고 생각해도 열정을 가지고 지속한다면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옷을 모두 벗고 오줌을 누는 꿈

소변을 보기 위해서 바지를 내리는 것이 아니라 옷을 모두 벗은 나체 상태로 소변을 보는 꿈은 자신의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나 비밀을 남에게 털어놓고 마음이 홀가분한 상태를 말합니다.

 

관계 후에 소변을 누는 꿈

부부가 육체적인 관계를 맺은 다음 소변을 보는 꿈을 꿨다면 자신이 진행하던 일의 마무리 단계를 진행하거나 소원을 달성했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소변이 바다로 흘러가는 꿈

자신이 본 소변이 강이나 큰 바다로 변하는 꿈을 꾼다면 큰 단체를 움직이거나 규모가 큰 시장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화장실 중에 한 곳에서 소변을 보는 꿈

주변에 화장실이 많은데 그중에 한 곳을 골라서 소변을 본 경우는  사업을 하는 분들의 경우 사업을 하기 위한 기업이나 건물을 선택해서 큰 성공을 이룰 것임을 뜻하고 있습니다.

 

비료 냄새가 나는 더러운 곳에서 소변을 보는 꿈

꿈속에서 소변을 보는 곳이 비료 통 근처나 소변이 가득해서 더러운 곳이라면 길몽으로 해석하는데 일을 하는 사람은 재물을 얻을 수 있고 글을 쓰는 사람은 자신의 작품을 투고하게 됩니다.

 

높은 산에서 소변을 누는 꿈

산은 인생에서 곤란한 과제를 뜻하는 경우가 많지만 소변이나 대변을 보면 소원을 성취한다는 것을 뜻하며 주로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고 명성을 얻을 때 많이 꿉니다.

 

오줌이 변기에서  넘쳐흐르는 꿈

소변을 보다가 변기통이 넘치는 모습을 본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기 때문에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 흉몽의 경우


오줌 마려워 고생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막혀서 답답한 상황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하고 있지만 실제 소변이 급해서 오줌 마려운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변을 못보고 깨는 꿈

소변을 보려고 화장실로 향하는 도중에 잠에서 깬 경우는 내가 원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스트레스가 쌓인 경우가 많은데 노력한 만큼 결과가 따라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변이 안나오는 꿈

오줌을 싸기 위해서 바지를 내리고 힘을 주지만 나오지 않아서 힘들어하는 꿈을 꾼다면 자신이 하려는 일에 문제가 생겨서 심리적으로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오줌을 누는데 사람의 시선이 느껴지는 꿈

하는 일이 잘 안 되거나 욕구불만 상태인 경우에 자주 나오며 오줌을 싸지 못하거나 불편함을 느낀다면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지만 의식하지 않고 배출하면 유명세를 떨치게 됩니다.

음식점 화장실에 가는 꿈

남자들이 여관이나 하숙집 같은 곳에서 직업여성과 잠자리를 갖게 되고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며 퇴폐 업소에서 일을 한다는 뜻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불에 오줌을 싸는 꿈

대소변에 관련된 꿈이 좋은 뜻이 많기 때문에 재물운이 높아지는 것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지만 작은 실수로 인해서 망신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피가 섞인 혈뇨가 나오는 꿈

검은색 오줌이 나오는 경우도 상당히 나쁜 흉몽으로 해석하며 가족이 유행성 질환에 걸리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병원에 방문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여성의 소변 보는것을 본 꿈

남자와 다르게 현실에서 노상방뇨를 하는 여성분들을 보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데 만약 꿈에서 봤다면 타인에 의해서 내가 하는 일에 방해를 받고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흙바닥에서 오줌을 누는 꿈

흙바닥에서 소변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꿈에서 이런 장면이 나온다면 일이 꼬이거나 문제가 생겨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와같이 소변누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만약에  오줌누는 꿈 중에 오줌을 크게 맞는  꿈을 꾸고 아주 기분이 좋은경우라면 로또를 사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모쪼록 즐거운 꿈해몽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